취향을 인화하다 展

 

강현일, 고선영, 고은비, 권서현, 김민정, 김세진, 김재연, 김현우, 문성조

문소윤, 박지영, 송서희, 신송윤, 장효경, 조세연, 차승주, 차주한, 최재영

 

 

 

어반플루토 갤러리

 

2020. 7. 10(금) ▶ 2020. 7. 11(토)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22나길 3-2 2층 | T.02-2633-1343

 

www.urbanpluto.com

 

 

취향을 인화하다

 

‘빛에 잠기다’라는 뜻을 가진 인화는 사진을 좋아하고 즐기는 비전공 대학생들이 모여 함께 사진에 대해 공부하고 이야기합니다.

사진스터디를 기반으로 한 기초적인 카메라 작동법부터 MT, 정기/비정기 출사 및 사진 전시회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본 전시는 인화의 13번째 전시로, 저희의 취향과 사진의 합심을 주제로 기획되었습니다. 취향이란 마음이 이끄는 방향입니다. 현대는 다양한 길이 존재하고 그만큼 여러 걸림돌이 존재하는 사회입니다. 그렇다면 동시대의 우리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을 향해 나아가고 있나요?

어쩌면 취향은 망망대해에서 우리를 비춰주는 빛일지도 모릅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솔직하게 바라보고 있는 그대로 아껴줄 수 있을 때 우리는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취향에서만큼은 ‘나’를 잃지 않고 ‘나’를 온전히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본 전시는 인화인들이 자신의 빛을 사진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우리는 표현함으로써, 관람객들은 받아들이고 느낌으로써 자신의 방향을 찾아 나아가길 희망합니다.

우리 마음 속의 빛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화(湮華)현상소에서 인화(印畵)한 각자의 취향은 어떤 모습일까요?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vol.20200710-취향을 인화하다 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