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white space 展

  

 

 

아트사이드 갤러리

 

2019. 1. 25(금) ▶ 2019. 3. 3(일)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 6길 15 | T.02-725-1020

 

https://www.artside.org/

 

 

 

 

아트사이드 갤러리는 2019년 첫 기획전으로, 《In white space》전을 개최하여 풍부한 상상력과 개성적인 표현방식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 젊은 작가 송수민, 이피, 황도유 등 3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매체를 통해 이미지를 수집하고 이후 기억이나 감정의 변질에 집중하여 이를 회화로 재구성하는 송수민 작가, 현실 속 경험을 토대로 수많은 이야기를 드로잉으로 담아내고 이를 확장, 변용하여 일상과 상상의 세계를 무한히 표현하는 이피 작가, 감각적인 선과 색채로 자신의 경험과 기억이 어우러진 비현실 세계를 회화 형식으로 보여주는 황도유 작가.

이번 전시는 세 작가들이 보여주는 예술의 소통 방식을 한 공간 안에 펼쳐 보이고자 한다. 전시 공간이란 최소한의 변형을 통해 공간성을 구축하며, 빈 공간(white space)에 작가의 감각과 무한한 상상력을 확장시킴으로써 유동적인 공간으로 변화되는 곳이다. 또한 전시 공간은 작품, 관람자와의 소통을 시도한다는 점에서 서로 간의 관계의 균형을 유지하는 곳이기도 하다. 아트사이드 갤러리는 송수민, 이피, 황도유의 작품 세계를 소개함으로써 전시 공간이 단순히 물리적 공간을 넘어서 신선한 발상과 감성의 공간으로 변화됨을 보여주고자 한다. 이와 함께 젊은 작가들의 예술적 열정과 새로운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실험의 장이 될 것이라 기대해 본다.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vol.20190125-In white space 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