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암갤러리 기획/ 배우 이범수와 작가7인이 함께하는

Hope&love wave

 

“희망과 사랑을 전파하다"

 

김병진

 

 

노암 갤러리

 

2011. 9. 26(월) ▶ 2011. 10. 3(월)

Opening : 2011. 9. 26(월) PM 6:00

서울 종로구 인사동 133 | 02-720-2235

 

www.noamgallery.com

 

 

안윤모

 

 

오는 9월 26일(월)부터 10월 3일(월)까지 8일간 “노암갤러리 10주년 기념”으로 배우 이범수와 작가 7인이 함께하는 기부전시(기부명칭:Hope&love wave:희망과 사랑 나눔 전파)를 갖는다.

평소 미술 분야에 남다른 관심과 재능을 보여 온 배우 이범수는 본인이 꾸준히 실천해온 사랑과 나눔의 정신이 노암갤러리 기부기획전에서도 이어지길 바라며 그 동안 틈틈이 작업한 작품으로 흔쾌히 전시에 참여했다. 또한 함께 동참하는 김병진, 안윤모, 오승민, 장기영, 정두화, 허명욱, 황현승, 이동욱 작가8인은 크고 작은 국내, 해외 전시와 아트 페어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해오던 작가들로 구성되어 배우 이범수와 함께 사랑을 전하고 나누는 희망전령사가 된다.

“노암갤러리 10주년 기념”으로 기획된 이번 전시는 뜻 깊은 취지를 토대로 심미적 만족감 뿐 만이 아니라 작가와 관람객 상호간의 소통을 줄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되어 노암갤러리 전관에서 부스형식으로 50여 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오승민

 

 

전시는 다양한 분야(회화, 사진, 조각)들의 작품이 설치되어 다채로운 느낌으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노암갤러리는 이번 기부전시를 통하여,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꾸준히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을 돕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는 긍정적 에너지를 안겨주고, 발전하여 희망의 에너지로 변화되어 나눔으로 이어지길 기대해 본다.

전시의 수익금은 미술에 재능과 의욕은 있으나, 가정형편이 어려워 꿈을 펼치기 힘든 학생들에게 장기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동욱

 

 

장기영

 

 

정두화

 

 

허명욱

 

 

황현승

 

 

 

 

■ 참여작가 : 허명욱, 김병진, 황현승, 정두화, 오승민, 장기영, 안윤모, 이동욱

 

 

 

vol.20110926-Hope&love wave